“온다택시” 광주 상륙

빛고을 콜 택시 임시총회에서 온다택시와 합병 가결

온다 택시는 전화 콜과 앱 콜을 병행

지역 콜 활성화에 기여

김정일 기자 기사입력 2024-06-12 18 : 58

출처 : 온다택시 홈페이지

‘온다택시’가 ‘광주빛고을콜택시’와 합병하여 광주광역시에서 2024년 7월경부터 영업을 시작한다.

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. 그 파일 이름은 KakaoTalk_20240601_062909003-726x1024.jpg입니다

‘광주빛고을콜택시’는 설립 30년이 된 택시 호출 서비스로 회장, 사무장, 운영위원회, 대의원총회 등의 조직을 갖추고 있다.

광주의 각 구청과 협약을 맺어 투게더 택시, 동맘콜, 수요 응답콜, 행복콜, 보건 택시 등의 활동을 하고 있어 광주 개인택시 운전자들의 수입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.

‘온다택시’는 5년 전에 시작되었으나 본격적인 콜 사업이 시작된 것은 3년쯤 되었고, 서울, 대전, 구미, 창원, 김해, 인천, 원주, 제주, 경기도 일부에서 활성화되어 있다.

현재 각 지역의 전화 콜이 감소하여 지역 콜들이 통합하는 추세인데 ‘온다택시’는 전화 콜과 앱 콜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원가절감 및 가입 운전자들의 수입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.

Share:

More Posts

충격적인 ‘나이스캡’의 가입 조건

충격적인 ‘나이스캡(지역참여형 카카오 가맹택시)’의 가입 조건 ~ 목 차 ~ Ⅰ. 택시의 현실Ⅱ. 지역 참여형 가맹 택시의 성격과 종류Ⅲ. 광주지역의 ‘나이스캡’Ⅳ. 상생 협약Ⅴ. 충격적인 나이스캡의

‘광주교통문화연수원장’을 즉각 파면하라!!

광주교통문화연수원은 2024년 국승두 이사장에게 180만 원을 강사료로 지급 ‘조합의 사업 안내 등 강의를 했다’라는 명목 국승두 이사장은 이사장인가? 강사인가? 법규를 위반하여 지급한 강사료는 즉시 환수해야

Send Us A Message